2011년 4월 30일 토요일

애플, ‘iCloud.com’ 도메인 450만 달러에 구입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138&aid=0001979597

수학을 위한 달은 없다?

http://news.dongascience.com/PHP/NewsView.php?kisaid=20110427200002236150&classcode=0102

[어린이책동산] 수학 못하는 이유는 뭘까 外

http://www.kookje.co.kr/news2006/asp/center.asp?gbn=v&code=0500&key=20110430.22016201046

'.한국' 도메인 확보에 '비상'…상호권자는 우선등록 자격 없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68918&g_menu=020310&rrf=nv

짝퉁 붉은악마 티셔츠가 불티난 이유는…

http://news.hankooki.com/lpage/culture/201003/h2010031221400384210.htm

http://jangyoungjae.com/?p=199

구글 이제 멍석을 깔아라

제목의 뜻은 무엇인가요?

http://jangyoungjae.com/?p=253

Math Will Rock Your World

Math Will Rock Your World 
A generation ago, quants turned finance upside down. Now they're mapping out ad campaigns and building new businesses from mountains of personal data




http://www.businessweek.com/magazine/content/06_04/b3968001.htm


구글 번역


수학이 세상을 흔들 세대 전, quants 거꾸로 재정을 돌렸습니다. 이제 그들은 광고 캠페인을 밖으로 매핑하고 개인 정보의 산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축

  
커버 스토리의 포드 캐스트
 
닐 골드만 수학 기업입니다. 그는 월스트리트, 숫자 규칙에서 작동합니다. 하지만 그는 모두 다른 영역에 그의 분석 도구를 초점의 : 단어의 세계를.
골드만의 시작은 통보 테크놀로지 LLC는, 로봇 사서입니다. 매일 그것은 언론 기사와 영어의 블로그 게시물의 수천을 통해 빗. 그것은 관련 조각으로 그들과 그룹을 읽습니다. 알려주 알파벳순 또는 키워드에 의해이 작품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언어와 문맥에 의해 각각의 문서를 분석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찍었다고 - - 수학은 그런 다음 맞춤형 뉴스는 또한 알리의 시스템에 존재의 사용자 피드를 보냅니다.


어떻게 수학으로 쓴 단어를 변환합니까? 골드만은 대수학과 기하학의 조합을 말합니다 걸립니다. 모든 정보는 알려진 스크랩에 대한 우위를 가지고 공간에 떠 개체를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polytope라고하고, 거의 우리의 지구를 향한 마음에서 만들어 보도록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무한 차원 있습니다. 그것은 언론에 대해 작성된 모든 주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리가 처리하는 모든 문서가 그 안에 한 줄로된다. 각 라인은 관계 일련 있습니다. 보르도 와인은 단일 문서, 예를 들어, 프랑스,​​ 농업, 와인, 심지어 알콜 중독 근처의 polytope에 바뀝니다. 각각의 경우에, 알리의 알고리즘은 두 선 사이의 각도를 측정하여 다음 한 문서의 관련성을 계산합니다.
시간으로 이런 단어를 읽고 나면, 바로이 문서는 골드만의 polytope에 선으로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근본적인 질문을 낳습 : 꺾어도 쥐어 짜 가득한 긴 기사는 수학적 본질을 줄일 수있다면, 다음은 뭐지? 우리의 기업 - 그리고, 네 스스로.
세상은 숫자의 새로운 시대로 이동합니다. 수학자 및 컴퓨터 과학자 간의 파트너십 사업의 완전히 새로운 영역으로 bulling되고 수학의 효율성을 순례. 이것은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지난 수십 년 이상 수학 및 컴퓨터 모델링의 결혼 생활 과학 및 공학을 바꾸었다. Quants은 한 세대 전에 아래로 금융을 뒤바꿔 놓았습니다. 및 데이터 광부들은 광대한 소비자 및 비즈니스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유용한된다고을 끌고. 하지만 그냥 수학자 지금 어디 봐. 그들은 광고 캠페인 밖으로지도를 돕고있어, 그들은 newsrooms 및 생물 실험실에서 연구의 특성을 변경하고, 그들은 위조에 마케터를 활성화하고 새로운 한 고객과 1 대 1 관계에. 이러한 경우가 발생 바와 같이, 경제의 더 많은 숫자의 세계에 빠져 들었어. 제임스 기철 Schatz는 국가 안보부에서 수학 연구 그룹의 수석 말하기를 : "수학자로 더 나은 시간을 본 적이있다."
심지어 몇 년 전, 공상에 잠기는 것 같았다했을 가지 방법으로 IBM의 (IBM의)와 같은 기술 강국으로 알려처럼 fledglings에서, 기업은 비즈니스에 수학을 얻어 탑니다 인치지난 10 년간, 인류의 상당한 크기의 덩어리는 작업, 게임, 채팅, 쇼핑을 온라인으로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한 신문의 스크랩에 시들어했을 디지털 데이터의 네트워크 gobs 먹이를 - 또는 잊어버린 대화로 사라졌습니다. 우리 삶의 조각이 지금 그들의 공개 도메인에 많은 데이터베이스에 앉아. 보기의 비즈니스 관점에서, 그들은 단지 분석을 달라며. 그러나 가장 강력한 컴퓨터와 풍부한, 저렴한 스토리지하더라도, 기업이 훨씬 덜 숙련된 수학자와 컴퓨터 과학자 입대하지 않고, 그들에게 사업을 구축, 데이터를 자신의 붓기가 바다를 정렬할 수 없습니다.
수학의 증가는 새로운 수학 여섯 피겨 임금과 풍부한 주식 거래와 토지 grads 인터넷 강국으로 특히, 선각자 quants에 대한 고용 시장을 가열합니다. 톰 Leighton은, 매사 추세츠 기술 연구소에서 사업가 및 응용 수학 교수는 말합니다 : "내 학생의 모든 야후 (YHOO)와 구글 (GOOG에)에서 제공 서있다." 탑 수학자 새로운 글로벌 엘리트가되고있다. 하지만, 일부 guesstimates으로 간신히 5000의 힘있는 세대 전 코너 스위트를 흔들었다 하버드 대학교 MBAs의 군대와 같은 강력한 모든 비트.
수학 기업가, 한편 bonanzas 긁어 있습니다. 15 개월 전, 알리의 닐 골드만가 225,000,000달러에 대한 그의 이전의 수학 기반의 시작을 CapitalIQ라는 재무 분석 기업 판매, 스탠다드 & 푸어스 (MHP) (비즈니스 위크, 소에게 갈채 - 힐 기업 부문 등).그리고 지난 5 월 두 형제, 아미트요과 Balraj 싱, Perabit 네트웍스 판 - 회사를 그 유전자 연구를 위해 개발된 알고리즘 - 주니퍼 네트웍스 (JNPR)에 337,000,000달러 있습니다.
데이터가있는 곳으로 세계에서, 우리는 수학 바보 '가장 소중한 표본이된다. Aetna 건강, Amazon.com (AMZN), 그리고 다른 많은 회사에서 연구원들은 고객과 직원의 수학적 모델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다른 직원이 최선의 특정 직업에 탑재되어있는 파악, 우리가 살께, 어떤 음악을 예측하고있다. 지금,이 모델은 막대기의 디지털 동등한 조잡한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10 년간 우리 각자가 탄생이 훨씬 더 자신의 시뮬레이션 밖으로 fleshed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노동자, 쇼핑객, 유권자, 그리고 환자로 모델링할됩니다. 시뮬레이션 중 일부는 우리의 이름과 신용 카드, 아마도 몇 가지 유전자 세부 사항을 첨부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에서, 우리의 정체성에 보호막이됩니다. 이러한 모델의 대부분은 정확해되며 마르크 laughably 오프 기타.하지만 회사와 정부가 어떻게 우리에게 물건을 판매하는 예측하는 그들을 모두 같은 사용합니다 질환 우리 끄라구, 그리고 우리의 생산성을 최대 램프. 그리고 네, 그들은 비행기를 납치하거나 폭탄을 폭발에서 우리를 감시하는 그들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인류의이 수학적 모델링은 21 세기의 위대한 선진적 중 하나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수학자 데이터의 새로운 흐름에 대한 그들의 손에으로 그것은 대기 센서에서 보안 카메라의 수백만에서 피드에, 실제 세계의 많은 것을 포함하는 범위로 성장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양, 숫자, 벡터, 그리고 알고리즘으로 구성된 혁신과 발견을위한 실험실 걸려 평행 세계. "우리는 수학으로 컨텐츠의 세계를 돌려, 우리가 수학로 변신,"하워드 Kaushansky는 볼더의 CEO (Colo.)라는 기반 움브리아 주식 회사, 마케팅 동향 온라인 분석 수학을 사용하는 회사.
어둠의 세력 이 산업 변형도 어둠의 세력이 있습니다. 수학자의 능력과 개인 데이터의 의미를 만들기 위해 개인의 문제가 필연적으로 개인 정보를 침식 계속해서 모델. 가맹점은 우리의 가장 친밀한 구매의 많은를 추적할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하며, 고용주가 낭비 분하지만, 생산성에 의해뿐만 아니라 우리의 순위를 수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수학의 상승은 수학, 우리의 게놈지도가 우리의 신용 등급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운명을 주문 그 개인은 무력 예감하는 감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놓고 논쟁이 지난 10 년간 여러 번 봉기있다. 미국 의회는 테러리스트를 도청하기 위해 노력에 전화 및 인터넷 트래픽의 부시 행정부의 광산을 조사로서 그리고 그들이 다시 후방으로 확신합니다. 하지만 정교한 데이터 마이닝 및 고등 수학의 합병뿐만 아니라 인류의 scourges을 정복하기 위해 엄청난 힘이 있습니다. 잭 Einhorn은 알리의 최고 기술 책임자, 그것을 그리듯 : "다음 조나스 솔크는 수학자가 아니라 의사가 될 것입니다."
수학의 파괴적인 힘을 깨끗한 예제는 광고에 있습니다. 저기 구글과 수학에 지어진 다른 검색 업체들은 일련의 계산으로 아이디어, 직감, 그리고 인간 관계에 성장 산업을 의존하고 있습니다. 간단 해요, 그들의 잠재 고객에게 그들이 무엇을 구입하는지, 자주하고,을 클릭 무슨 탐색있는 곳을 알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해내 수 있습니다.인터넷 기업은 더 많은 계약 피치 또한뿐 아니라 고객 프로필에이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일부는 18 개월 전에, 월트 디즈니 주식 회사 (지), 프록터 & 갬블에 주식 회사 (PG)에서 30 블루 칩 회사, 인터랙티브 광고 협회, 산업 그룹에 의해 추진 일련의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미디어의 호스트에서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소비자 데이터를 났구요. 결과가 어려운 숫자로 돌아 왔어요. 그들은 전체의 6 %로 2.5 %에서 자사의 온라인 광고 예산을 드러내기있다면 포드 자동차 주식 (F)의 트럭의 추가 6억2천5백만달러 가치를 팔아 수 있다고 예를 들어, 지적했다. 포드는 강력 대응 : 지난 7 월이 계획은 온라인 광고를 통해 개별 고객을 타겟으로하는 미디어, 그것의 절반에 해당 1,000,000,000달러 광고 예산의 30 %까지 이동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숫자의 사람들에게 큰 영향력을주는, 더 많은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확신합니다.
그냥 이므란 칸, 전자 대출, 온라인 대출에 검색 광고의 이사 물어보세요. 훈련으로 회계사, 칸 거대한 통계 연구소로 광고 작업을 해 버렸을 것이다. 업계에서 가장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그는 주요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 입찰가 삼년 전에 시작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칸의 팀이 250,000 핵심 단어와 구문의 포트폴리오를 축적하고 있습니다.때마다 검색 엔진에서 해당 단어의 웹 서퍼 형식의 하나, 전자 대출 광고하고, 결과 옆에 나타나는 칸의 팀이 각 클릭에 대해 가격이 입찰가를 지불합니다. 하지만 검색 기반 광고를 게재 거의 정적 과정입니다. 효율적인 프론티어 주식 회사, 실리콘 밸리의 분석 시작과 협력, 칸은 자신의 입찰가 각각 조정과 수천 시간의 시간에 대한 투자 수익을 계산, 단어의 은신 철커덕. 전자 대출의 광고 예산의 절반 - - 그는 1천5백만달러 년 지출 그리고 그는 고객들로부터 엄청난 의견을 축적.
데이터 mavens은 고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그들은 회사 내부 변경을 요구하는 것은 근육을 습득합니다. 미디어를 가져가라. 팽창을 계속하고 소비자 데이터의 은행으로, 마케팅 측면에서 quants 어떤 드라마 장면 또는 기사 형식의 특정 인구 구조 그룹에 가장 매력을 말하고, 점점 더 복잡한 통계 모델과 편집자 및 프로그램 관리자를 제공할 수있게됩니다. 게시자는 최적화 이익과 성능을 추구로서, 데이터 분석 중요성 늘어나게됩니다. 위험 : 그것은 광고주, 광고 문안 결정에 성장하는 역할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수학 기반 분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언론의 고전적인 교회 상태 분할 주위에 물음표를두고,"렉스 브릭스, 마케팅 진화, 30 광고 연구를 실시한 샌프란 시스코 회사의 설립자 말합니다.
데이터의 상승 흐름은 개별 고객에 가정하는 기업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마케터는하지만, 자연의 지도자를 아르 전통적인 기업은 양복을 다음과 같습니다. 게리 부시 Loveman는 거대한 카지노 Harrah의 엔터테인먼트 주식 회사 (HET)와 전 하버드 B 조 - 학교 교수의 CEO, Harrah의 고객의 수백만의 개별 프로필을 건설 회사를 이끌었습니다. 모델은 그들이 얼마나 는데요 도박꾼 '나이, 성별, 그리고 우편 번호뿐만 아니라, 그들은 도박 보낸 시간의 양을 포함. 이러한 데이터는 Harrah가와 변수의 호스트를 통해 도박을 공부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계산 미식가 식사, 주말 휴양지에서 제공과 개인을 타겟으로 설정합니다. 지난 5 년간, Harrah의는 22% 매년 성장을 평균했다의 재고가 거의 세 배로 늘었.
하늘에 파이 수학도 조사를 좀 풀고 배치됩니다. 법, 저널리즘, 또는 범죄 형사 업무에 상관없이 sleuths은 이질적인 증거가 가닥을 잡을 패턴을 찾기 위해 인간의 두뇌에서 수세기 동안 의존했습니다. 셜록 홈즈는 때로는 파이프 담배의 폭발로 파편에서 그들에 대한 보였다. 그리고 왜 안돼? 지금도, 아니 기계가 사진을 가려낼 수있는, 이름, 비디오의 단어, 지리 좌표, 내용 미리보기 - ".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를"컴퓨터 과학자들은 통화 정보의 우뚝 솟은 산
그러나 일부 기업들은 서슴치 않고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움브리아은 시장 정보를 찾고, 실시간으로 블로그의 수백만 가려낼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단어, 구문, 문법, 심지어 감정 - - 움브리아 내려 가장 작은 구성 요소로 영어 메시지를 나누기 및 수학으로 그들을 돌립니다. 그럼 경향을 찾고, 콘텐츠를 분석합니다. 그것은 휴대 전화 회사 또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에게 광고 캠페인 또는 새 샌드위치에 대한 최신 버즈을 줄 수 있습니다.
가끔은 경향 연구원도 노린 것이 아니 었어 알게되어. 게토레이 (기운)에 대한 최근 검색은 예를 들어, 젊은 사람의 큰 숫자는 스포츠 음료의 전해질 hangovers를 용이하게 희망의 칵테일 믹서로 기대됐다. 앞으로 비슷한 통찰력 수많은 다른 패턴을 밝히기 수 있습니다. 그들은 테러 행위를 계획 반사회적 인물 향해 파산 또는 포인트 경찰 방면으로 흩뿌려지게 은행 지점의 기업을 도와 수 있습니다.
야후의 서니 베일 (캘리포니아) 캠퍼스에서 수석 연구원 Prabhakar Raghavan 100 수학자 및 컴퓨터 과학자 팀을 머리. 방정식으로 덮여 화이트 보드에 낙서, Raghavan은 야후의 가장 귀중한 자원으로 200000000 등록된 고객의 온라인 활동, 기능, 데이터의 야후의 거대한 수영장을 설명합니다. uninvented 기업의 전체 세계가 거기에, 그는 믿고있다. 야후는 욕망을 드러 내선 만족하는 새로운 방법, 호기심, 그리고이 고객 기반의 욕망을 발견으로 그들은중인으로 갈게요. 이러한 미래 기업의 힌트가 야후의 데이터의 바다에서 부유. Raghavan의 임무는 그 데이터를 가려낼 및 소비자들간에 새로운 연결을 형성, 전자 마케팅 및 광고주입니다. 더 나은 알고리즘, 그가 말하길, "생존에 중요하다."
기업은 자신의 프로세스와 그들의 직원에 대해 적 더 많은 데이터를, 생산성을 향상하고 일터를 흔들어 수학을 사용합니다 많은 받아볼있다. 이것은 한 회사에 국한 될 필요가 없습니다. 광대한은 전세계 - 프로젝트의 각 작업은 최고의 자격 인 것으로, 다음 작은 조각으로 잘라,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스팬. 피에르 하렌, 파리 기반 ILOG의 CEO, 시각 표시로 고객의 원시 데이터를 외면하는 회사, 가상 조립 라인을 foresees. "우리는 분으로 우리의 지식을 누르 그 시스템을거야,"라고 말합니다. "생산성은 10의 요소를 기준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늘에서 더 많은 디지털 파이처럼 들리겠지만. 사실은 IBM과 같은 회사에서 반세기 동안 계속된의 수학적 모델링의 확장. 세계 대전 이후 빅 블루에서 연구팀은이 회사의 공급망의 수학적 모델을 건설. 그것은 원자재, 트럭 일정 및 제조 공장을 선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작동 모델을했다하면, 그것은 수학적 분석이라는 최적화를 통해 넣어요. 결과는 구체적인 개선 사항을 제안하고, IBM의 운영 및 컷 비용을 질주 rejiggering. 수십년 후, I​​BM은 서비스 사업의 다리에 최적화되어. 오늘날, IBM의 컨설턴트들은 중국의 철강 공장을 업그레이 드하고 미국 우편 서비스에 작업을 개편 수학 기반의 청사진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 옛날 공급망 프로그램에 다시 보면, 한 가지 중요한 요소가 거의 부재있다 : 인간.사람들은 숫자로 표현되었고 주로 상호 교환했다. 수학자 '시스템은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를 부족. 그리고 그들은 그것의 거대한 더미를 축적했다하더라도, 당시의 원시적인 컴퓨터가 그것에 숨막혀 죽을 것입니다.
자,하지만, IBM의 연구 센터 뉴욕시의 반 시간의 드라이브에서 북쪽으로, 연구자 40 명의 팀은 사람을 scrutinizing입니다. 이 팀은 데이터 광부, statisticians, 및 운영 연구 전문가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현재 프로젝트는 IBM의 서비스 부문 컨설턴트의 오만에 대한 공급망 프로그램을 집중할 것입니다. 그건 모델링 기계, 용광로, 및 일정 대신, 그들은 그들의 동료 모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노력의 리더는 회계 엉망 아래로 회사를 가져 전에 엔론 사의 살에 수학 상점에서 온 시리아 태생 Samer Takriti입니다, 엔론은 새로운 금융 시장을 만드는 고급 수학을 개척했습니다. IBM은 엔론의 붕괴 년 전, 2000 년 초 단기 선교 훈련을위한 Takriti을 고용. IBM은 그에게 확률적 분석 담당 수석 매니저를 임명했다. 그게 수학 모델로 인간의 meanderings 포함, 임의의 행동을 통합의 과학이야.
모델링 IBM의 인재의 첫 번째 단계는, Takriti는 말합니다, 수확에 회사 기록에서 데이터의 모든 종류입니다. 날짜하려면 다음과 전문가 200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하지만 수학 팀이 풍부한 개인 정보에 대한 사냥입니다. 회사 전자 메일의 조사, Takriti는 말합니다, 직원과 그들이 만든 비공식적인 소셜 네트워크 간의 통신 링크를 선택한 수 있습니다. 근로자 누가 서로 더 많이 잘 협력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자 우편. 캘린더 데이터는 더 많은 자유 시간을 가지고있는 컨설턴트 보여줄 수 있어요. 결국, 모바일 장치를 추적함으로써, 시스템 컨설턴트가 어디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약을 통해 오는 때, 말, 마닐라에서 새로운 콜 센터는, IBM의 최적화 프로그램은 자사의 글로벌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추려하고 완벽한 팀을 만드는.
치석 전방 이 프로그램은 구현하는 년은 걸릴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복잡하고있다"Takriti는 말합니다. "당신은 시스템을 가지고있다면, 그들은 게임을하는 방법을 알아내 그것 머신은 절대 할.." 이것은 연구자 판매 lowballing부터, 인간 행동의 일정 금액을 고려할 필요가됨을 의미가 목표 "실수로"경쟁의 snazzy 보고서를 삭제. 이것은 fuzzier 모델을 만들기 위해 위협합니다. 아직도, IBM의 운영 수익률 과일면, IBM은 고객에게 유사한 인력 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내기하실 수 있습니다.
결국 IBM은 같은 프로그램은 우리와 연락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이어질 수있는 곳을보고 많은 상상력을하지 않습니다. 관리자뿐만 아니라 직원의 실적을 모니터하는뿐만 아니라 도구를 작동합니다 그들의 움직임을 따라하고 생산성을 증대.아마, 인터넷 마케팅처럼, 그들은 심지어 수익 또는 투자 수익 이러한 전략을 연결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측면에서, 소비자는 다른 oncologists를 비교하는 환자 사망률 차트에 부동산 시장의 예측 모델에서 더욱 데이터로 무장한 것입니다.
그것은 시대 꽉 번호의 전체 최대 추가합니다. 오른쪽 양적 기술 학생 여비 교육청 및 교육 사역을 전세계에 직면한 매우 중요한 시험입니다. 이것은 특히 미국에서 사실이다. 미국은 오랫동안 대학과 기업 연구소에서 수학 재능을 제공하기 위해 외국인에 배웠어있다. 그것은 학생 비자를 얻으려면 외국인을위한 어렵습니다 이후 9월 11일 세계에서도, 미국 당장 20000 수학의 대학원 생인 루크 예상 절반은 외국 태생입니다. 비슷한 패턴 공학 컴퓨터 과학에 이르기까지 많은 다른 수학 기반 전문직에 대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 미국이 직면한 과제는 이중입니다. 외국인이 외국에서 더 큰 기회를 찾을 특히 한편, 국가, 가정에서보다 최고의 수학자를 낳을해야합니다. 이것은 교육을 revamping 수학에 더 많은 여학생과 소수 민족을 매력적인, 그리고 미적분을 통해 그것을 만들어 학생, 수학 기초 학문에 대한 게이트웨이의 수를 증폭 필요합니다. "우리 기술 사회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마이클 Sipser, 기술의 매사 추세츠 공과 대학에서 수학 부장 말합니다. 동시에, 학교 지구에서는 숫자가 지속적으로 나타납니다 비즈니스 세계를 위해 그것을 준비하는 광범위한 인구 사이에서 큰 수학에 정통한을 배양해야합니다. 이것은 물론 수학 교과 과정은 통계와 같은 더 많은 응용 분야를 포함하도록 확장 포함됩니다.
사적인 생활 수학 혁명에 하나의 중요한 도전의 개인 정보를 희생하지 않고 데이터로부터 새로운 사업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고객, 환자, 그리고 노동자들의 삶의 친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베이스에 주위에 부유하는 것을 두려워 할 이유가있다면, 그들은 가능​​성이 자신의 정보를 잠그거나 네트워크를 벗어 이동하도록 노력 하죠. 이것은 질병을 싸우는 테러를 전투 태세로 수학과 데이터 마이닝을 사용하는 노력을 방해 수 있습니다.목표는 현재 주 그룹 정보는 개인을 차폐하면서 그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에이즈 또는 유방암 환자의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일하는 연구원 예를 들어, 한 사람에 따르면없이 나이, 인종, 수입, 약물 치료, 교육, 그리고 이웃에 의해 그것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수학자의 개인 정보 보호 전투의 중심에 있습니다 - 양쪽. 마이크로 소프트 社의 (MSFT)의 샌프란 시스코 근처 연구소에서, 신시아 Dwork는 암호 사용자, 데이터의 활용하면서 개인을 보호해 시스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Dwork와 그녀의 팀은 그녀가 전화 번호의 위장에있는 각 사람의 기록을 표시할 수있는 "소음." 군중의 사진을보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각각의 얼굴에 확대 마자, 그것은 pixelated됩니다. 하지만, 유망한 접근에도 Dwork은 수학적 재능이 해커는 그녀와 그녀의 팀은 닥쳐 슬램 열려있는 문을 억지로 계속할 수 있다고 인정합니다. "cryptographers, 우리는 적이의 힘을 알고,"그녀는 말합니다.
수학의 다른 문제? 가끔은 광고만큼 똑똑 하진 않은가. 수학자 인문학으로 자신의 도메인을 확장함으로써, 그들은 안된 그 대부분은 새로운 데이터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것은 사람들이 숫자에 대한 믿음을 잘못 두다하는 매우 가능하다"크레이그 Silverstein은 구글의 기술 담당 이사 말합니다. 구글과 다른 해독제는 사회 과학 등 다른 분야에서 전문가들과 팀을에 수학자를 넣어하는 것입니다.
수학자 인간 만지면과 신비, 관리자와해야 뼈까지 수학에 기업가와 그래플해야 것처럼. Midcareer 관리자는 직원에게 많은이 작품의 위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숫자 뒤에있는 가정에 의문을 수학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합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데이터 및 그래프 많은 기반으로 분석함으로써 사람을 미혹시키다 쉽게이야,"폴 C. Pfleiderer는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금융 교수 말합니다. "우리는 가짜 인수를 탐지하는 사업에 사람을 훈련해야합니다."
과 기회를 탐지하는. 세계의 정보를 더는 수학에 풀링된이므로, 숫자의 영역은 절대 큰 모임 접지됩니다. 그것은 percolating 실험실 놀라운 연결의 전체, 그리고 새로운 산업을위한 고향 이죠. 그래, 수학을 알고 멋진 시간이야.
수정 및 해명 있음, (커버 스토리, 잰 23)의 철자가 잘못되었습니다 2005 년 주니퍼 네트웍스에 인수 회사의 이름을 "수학은 인생을 뒤집어 놓을 것이다." 이름은 Peribit 네트웍스 주식 회사입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