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4일 일요일

피드버너(feedburner) 서비스 제대로 이용하기 - ver_정리

http://leegh.com/2693765

블로그의 사이트 피드를 피드버너(FeedBurner)에 등록

http://mwultong.blogspot.com/2006/04/feedburner.html

내 블로그 글을 트위터로 자동 전송해주는 TwitterFeed 설정방법

http://goodlifegood.tistory.com/903

블로그의 글을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로 동시에 보내자.

블로그의 글을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로 동시에 보내자.

구글 블로그에서 트위터로

구글 블로그에서 트위터로 보냅니다.

paperinz™ 블로그의 글을 트위터로 자동 발행 해보자 - RSS2twitter

http://paperinz.com/1147

독서교육 지원시스템으로 독후감을 관리하는 사이트

독서교육 지원시스템으로 독후감을 관리하는 사이트


 http://reading.go.kr/ 



창의재단의 과학중점고(교과교실제) 관리 사이트

창의재단의 과학중점고(교과교실제) 관리 사이트


 http://www.kofac.or.kr/school/

영재교육 종합데이터베이스로서 영재교육원이나 영재학급 학생들의 체크리스트를 입력하는 사이트

영재교육 종합데이터베이스로서 영재교육원이나 영재학급 학생들의 체크리스트를 입력하는 사이트


 http://ged.kedi.re.kr/

창의적 체험 활동 입력 후 담임교사가 확인하시는 사이트

창의적 체험 활동 입력 후 담임교사가 확인하시는 사이트

http://edupot.go.kr/

윷놀이가 재미있는 수학적 이유

http://goo.gl/c6ogg

수학사랑 1995년 겨울호(제2호) 목차

학문 이야기 - 인간과 큰 수 
교재연구 1 - 널리 쓰이는 피타고라스 정리
교재연구 2 - 정수의 뺄셈과 여러 진법을 놀이로 가르치기
문제해결전략 - 그림을 그려라.
교수법 - 수학적 모델링 2
외국잡지 소개 - For the Learning of Mathematics
컴퓨터 - 자신있는 컴퓨터 배우기
수학 용어 - 말 하나에 두 가지의 뜻?
오류찾기 2
교사논단 - 무한이라고 다 같을까?

올림피아드 - 새로운 문제를 풀어보자.
수학의 주변 이야기 - 육십감자와 햇수 헤아리기
책 소개 - 화이트헤드의 수학에세이
그림증명 / 교수학습에 필요한 수학 관련 책 모음 /
종합 생활 기록부는 어떻게 적을까? / 수학자 - 데카르트 / 퍼즐

수학사랑 1995년 가을호(창간호)

특집 -제6차 교육과정으로 수학교육과정은 어떻게 바뀌나? 
수학사 -방정식으로 본 대수의 역사
칼럼 -나는 수학을 할 수 없어! 수학 불안증에 대하여
교재연구 -Pappus의 정리
문제해결 전략 -패턴을 찾아라.
교수법 - 수학적 모델링
컴퓨터 -자신있는 컴퓨터 배우기
수학 용어 - 뾰족각, 무딘각, 맞모금?
교사논단 - 음수는 어떻게 가르치면 좋을까?
시평 - 수학나라에는 바보가 없다.
퍼즐 - 다음을 생각해보자
교사단상 - 학생들과 함께 배운다.


퀴즈 / 오류찾기 / 그림으로 보는 증명 / 수학 올림피아드

(Colloquium) Xuding Zhu (朱緒鼎), Circular Colouring of Graphs

(Colloquium) Xuding Zhu (朱緒鼎), Circular Colouring of Graphs
Institute of Mathematics, Zhejiang Normal University, Jinhua, China
2011/4/21 Thu 4:30PM-5:30PM (Room 1501)

http://mathsci.kaist.ac.kr/~sangil/seminar/entry/20110421/

2005 COMBINATORIAL MATHEMATICS CONFERENCE

COMBINATORIAL MATHEMATICS CONFERENCE, 2005 
Aug. 8 - Aug 10, 2005
Yonsei University, Seoul, Korea
 ◐ 장소 : 연세대학교 이과대학 수학과 과학관 225호


http://matrix.skku.ac.kr/conference/2005Combnatorics.htm

소셜댓글